Home > 고객센터 > 자주묻는질문(FAQ)

자주묻는질문(FAQ)

캡처프로그램 감지 오류 (code1002)는 어떻게 해결하나요?

회원님께서 고의로 캡처 프로그램을 켜지 않으셨더라도 PC 부팅 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 중 캡처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아래 링크에 대표적인 캡처 감지 프로그램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https://catenoid-support.atlassian.net/wiki/spaces/SUP/pages/3312307/error+code+1002 


추가로 오류 메시지 아래 프로그램 명이 표기 된다면

Ctrl+alt+del을 눌러 나오는 작업관리자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프로세스를 중지 하시거나 

제어판 추가/제거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해보시기 바랍니다.


위에 안내드린 링크 확인 후에도 해결이 안된다면 원격지원 도와드릴 예정이오니 원격지원 가능한 시간을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★원격지원 시 발신 번호 : 02-6959-8360


▼지원가능시간(평일만 가능, 주말/공휴일 휴무)

10시~12시

11시~13시

12시~14시

13시~15시

14시~16시

15시~17시

16시~18시

17시~18시 30분

(정확한 시간은 지정은 어려운점 양해바랍니다)